미용계의 발전과 향상을 위한 대한미용사회중앙회입니다.
home login join location contact us
대한미용사회 소개
공지사항
중앙회 뉴스
칼럼
지회지부 소식
자주묻는 질문
자유게시판
민원24 sinzo 소상공인진흥원 대한미용사회메이크업위원회
중앙회 뉴스 HOME > 커뮤니티 > 중앙회 뉴스
 
작성일 : 17-06-15 14:07
23대 대한미용사회중앙회장은 ‘최영희’
 글쓴이 : 대한미용사회
조회 : 768  

23대 대한미용사회중앙회장은 최영희

613일 정기총회서 최영희 344, 이선심 324, 엄둘자 37표 획득

최영희 중앙회장 당선 소감으로 소통화합강조


2020년 정기총회까지 대한미용사회 중앙회를 이끌어갈 중앙회장 선거로 초미의 관심을 모았던 2017년 정기총회에서 23대 대한미용사회중앙회장으로 최영희 회장이 선출되는 영광을 안았다.

19대 때부터 대한미용사회를 이끌어오고 있는 최영희 중앙회장은 이번에 또다시 중앙회장에 선출됨에 따라 대한미용사회 역사상 처음으로 4선에 성공한 중앙회장이라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

이번 선거에서는 재적대의원 725명중 19명이 총회에 참석하지 않아 706명이 전국에서 총회장을 찾았고,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 개표결과 1번 최영희 후보 344, 2번 이선심 후보 324, 3번 엄둘자 후보 37, 무효 1표로 당락을 갈랐다.

63빌딩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이날 정기총회는 오전 11시 시작된 1부에서는 2016년 일반회계 미용회보 교육원 기금 등 의안 순서대로 신순희 중앙회장 직무대행이 의장을 맡고 이명구 사무총장의 사회로 여러 대의원들의 열띤 의견 제시와 찬반 과정을 거쳐서 결산을 의결했다.

점심식사 이후인 2부에서는 송순복 선관위원장이 진행을 맡아 먼저 후보자 정견발표 추첨 순서 번호 뽑기, 정견발표 순서 번호 뽑기를 거쳐서 엄둘자 최영희 이선심 후보 순으로 각각 10분씩 정견발표 시간을 가졌다.

각 후보들은 주어진 10분 동안 자신들이 중앙회장으로 어떤 준비를 해왔는지, 앞으로 중앙회를 어떻게 이끌 것인지 공약을 제시하면서 대의원들을 설득하는데 총력을 기울였다.

정견 발표 후 곧바로 선관위원과 중앙회 직원들이 투표용지 배분, 기표소 6, 투표함 3개를 준비해 중앙회장 선출을 위한 투표가 진행됐다.

질서정연 한 가운데 이날 정기총회에 참석한 모든 대의원들의 투표가 끝나고 각 후보들이 추천한 개표위원과 선관위원이 지켜보는 가운데 중앙회 직원들의 신속한 개표가 진행됐다.

다시 한번 각 후보진영의 검표과정을 거쳐서 최종적으로 송순복 선관위원장은 최대 득표자인 최영희 후보의 제23대 대한미용사 중앙회장 당선을 선포했다.

23대 중앙회장 당선 후 최영희 중앙회장은 당선 소감을 통해 참 힘들고 어려운 선거였지만 소중한 것을 깨닫는 시간이었다저를 지지한 대의원이나 지지하지 않은 대의원이나 모두와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중앙회장이 되겠다고 다짐해 대의원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특히 최영희 회장은 하면서 마지막 봉사를 통해서 공약에서 밝혔듯이 지회지부 재정은 탄탄하게 하는 등 멋진 마무리를 할 것이라고 중앙회장으로서 포부를 밝혔다.

당선 소감 이후 바로 진행된 총회에서는 정기총회 의안에 제시된 2017년 예산안이 승인됐다.

중앙회는 23대 중앙회장이 선출됨에 따라 빠른 시일 내에 부회장, 이사 등 집행부 구성될 것으로 보인다.


 
   
 

문의하기 이메일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안내